UI > Align

2020
New UI & UX
내 맘대로 변경하는 UI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의 UX를 반영한 아이콘 타입! 사용의 편의성 및 강력한 정보 전달력을 지닌 메트로 타입의 UI로 손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각 타입의 사용성도 UX에 입각하여 매우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업계최초

UX 기반의 페이지 기능 분류
위젯, 메인(아이콘, 메트로), 통합아이콘, 컨텐트페이지 분류를 한 눈에 원하는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업계최초

스마트 팝업 메뉴얼 및 QR코드 도입
스마트 팝업 메뉴얼 및 QR코드 메뉴을 통해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막힘 없이 스마트 월패드를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계최초/커스터마이징

바로가기 아이콘 커스터마이징 기능
스마트폰 APP배치 UI와 동일하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의 아이콘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할 수 있어 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계최초/커스터마이징

UI 배경 변경 가능
월패드 UI 배경화면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6개의 테마 이미지 선택가능)

업계최초/편의기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알아서 SETTING
별도로 설정하지 않아도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파악하여 자동으로 메인 하단에 생성시켜줍니다.

뛰어난 사용성의 얼라인 Metro UI

감각적인 레이아웃 구성으로 다양한 정보를 쉽게 보고 사용할 수 있는 메트로 타입!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용성은 얼라인이 지닌 프리미엄 감성과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친근한 멘트의 변화

딱딱한 멘트에서 보다 친숙하고 편안한 멘트로 변화합니다.

사용의 변화

자주 사용하는 주소지를 저장하여 버스 도착 알림을 받거나 도착지까지의 교통안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

전용 앱을 통해 집에 있는 단말기와 모바일로 실시간 대화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메뉴 & 버튼

직관적으로 알기 쉬운 메타포로 구성된 메뉴는 필요한 기능을 이용하는데 최적의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집을 제어하는 제품이 아닌 사용자와 함께 하며 집안 모든 곳을
풍경으로 담아내는 감성의 매개체로 일상을 스마트 하고 감각적으로 채워 줄 것입니다.
※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가 있습니다.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 특성, 설명, GUI 등(혜택, 디자인, 성능, 기능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화면 내의 내용은 시뮬레이션된 이미지이며, 데모용으로만 사용됩니다.